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신체를 돕는 방법: 성형수술이 올바른 선택일까?

카테고리 없음

by 소귀에경운기독수리 2020. 6. 1. 04:13

본문


신체를 돕는 방법: 성형수술이 올바른 선택일까?



대부분의 사람들은 멋져 보이고 싶어한다.


다행히 요즘은 진정으로 원하는 외모를 만들어낼 수 있는 선택지가 많다.


만약 여러분이 성형수술을 선택했다면, 여러분의 경험을 긍정적인 것으로 만들기 위해 다음 조언을 고려해보라.




외과의사들을 인터뷰하는 동안, 그가 당신이 볼 수 있는 이전 고객들의 책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.


사진 전후를 주의 깊게 보고, 의사가 할 수 있는 일이 마음에 드는지 살펴라.


생각할 수 있는 모든 질문을 하고, 전체 경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이전 환자와 대화하도록 요청하십시오.


이 정보를 사용하여 이 외과의사의 사용 여부를 결정하십시오.




절차를 수행하기 전에 외관을 변경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.


그들에게 머리나 얼굴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해야 하는지 물어봐라.




수술을 받기로 결정하기 전에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한다.


때때로, 여러분은 덜 비싸고 그만큼 효과적인 다른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.


새로운 가정 관리 요법, 피부과 전문의의 치료 과정, 또는 심지어 새로운 미용 전략도 수술의 필요성을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당신의 외과의사가 수정에 대한 규칙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도록 당신의 숙제를 하라.


만약 당신이 예상한 결과가 아니라면, 당신은 결국 많은 돈을 써서 교정 절차를 밟게 될 것이다.


수술 후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시정을 허용하는 의사들이 있다.




신체에 중대한 변화를 일으키는 데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있어서 스킴핑은 현명하지 못하지만, 관련 비용 중 몇 가지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다.


일부 외국에는 미국보다 훨씬 적은 요금을 받는 명성 있는 외과의사들이 있다.


일부 사람들은 이 옵션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, 그것은 실현 가능한 더 저렴한 대안이다.




외과의사에게 수술과 관련된 위험에 대해 물어보고 외과의사가 이러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 무엇을 할 계획인지 알아봐야 한다.


주치의의 정직성을 보장하기 위해 주제를 스스로 연구하라; 관련된 위험을 알 때 당신의 수술에 대해 더 신중히 생각해 보라.




성형수술을 받으면 불편함과 흉터가 생기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.


많은 사람들이 성형수술과 관련된 고통스러운 효과에 대해 알지 못한다.


회복하는 동안 더 빨리 치유되기 위해서는 정신적으로 고통에 대한 준비가 필요하다.




출혈은 수술 중에 종종 발생한다.


수술 중 출혈은 흔한 결과지만 너무 많은 출혈은 심각한 의학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.


출혈은 수술 과정 중에 또는 심지어 그 후에 시작될 수도 있다.


과다 출혈이 피부 밑의 피웅덩이로 변한 곳을 치료하기 위해 추가 수술을 받을 수도 있다.


출혈과 타박상에 관한 한 의사와 상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.




자존감 증가는 성형수술을 받을 때의 장점 중 하나이다.


성형수술은 특히 심각한 부상이나 화상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.


화상을 입는 것은 정말로 사람의 자신감을 손상시킬 수 있다; 성형수술은 그들을 도울 수 있다.




회복기간 및 사후관리 절차에 대해서는 반드시 문의한다.


업무 등 평소 하던 활동으로 돌아가기 전에 시술에 따라 쉴 시간이 필요할 수 있다.


시간이 되기 전에 자신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 분명히 이해하라.




당신은 당신이 이전의 외과의사들의 사진을 요구할 때만 최상의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.


어떤 외과의들은 첫 수술 후에 교정 수술이 필요한 사람들의 사진을 보여줄 만큼 충분히 성실하다.


표시된 사진이 허용되지 않으면 다른 외과의사를 찾도록 노력해야 한다.




성형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체중감량 등 자연경로로 가도록 노력해야 한다.


오늘날 수술과 관련된 높은 수준의 안전에도 불구하고, 수술은 여전히 잘못되거나 예상치 못한 결과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.


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자연스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.




당신이 성형수술을 하기로 결정했을 때,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운 좋게도 이 기사는 당신이 경험하기 쉬운 절차를 만들 수 있는 충분한 충고를 가지고 있다.